발렌타인 30년산이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궁금했었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뛰어난 품질과 부드러운 식감이 절묘한 맛을 선사하네요. 술을 거의 마시지 않는 나로서는 맥주와 소주가 익숙한 술입니다. 그러나 놀라운 발렌타인 30년산을 맛본 후 나는 그 가격이 궁금했는데요. 궁금증을 풀기 위해 30년, 21년, 17년, 12년산 발렌타인의 면세가격과 백화점 가격을 조사했습니다. 당신도 이 훌륭한 술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가격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양주 발렌타인 이란?
발렌타인 위스키가 전 세계의 많은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서양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지는 이 알코올 음료는 증류 및 숙성 과정을 거치기 전에 보리 또는 버번 품종의 옥수수를 발효시켜 양조합니다. 유명 브랜드로는 조니워커, 발렌타인, 잭다니엘, 로얄살루트 등이 있는데 많은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발렌타인입니다. 30년산 변종은 독특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추가 제품으로 간주되지만 위스키 여행을 막 시작하는 사람들은 비싼 가격표에도 불구하고 발렌타인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격 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발렌타인 위스키의 고혹적인 매력을 먼저 살펴봅시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30년 된 발렌타인은 백화점과 면세점 사이에 약 65만원의 놀라운 가격 차이가 있으며, 백화점에서는 105만원, 면세점에서는 아주 더 저렴한 40만원의 가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가신다면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것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백화점 공시가격 약 25만원보다 무려 10만원 가량 저렴합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는 17세 상품으로 마트에서는 10만원대로 조금 더 비싸지만 면세점에서는 7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할 있습니다.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12년산 발렌타인 위스키는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 마트보다는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마트에서 제시하는 가격은 면세점에서 5만원, 면세점에서 3만원 정도로 후자가 아주 경제적입니다. 이것은 둘 사이의 가격 격차가 아주 더 큰 30 세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발렌타인 양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