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에는 기사를 통하여 3월에 여행할 최고의 장소를 철저히 살펴보세요.

 

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당진 왜목마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당진 왜목마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단양 사인암, 만천하 스카이 워크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단양 사인암, 만천하 스카이 워크
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단양 사인암, 만천하 스카이 워크

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당진 왜목마을

해가 지면 당진 왜목마을의 풍경은 화사하게 분홍빛으로 물들어 싱싱한 해산물은 물론 일몰과 일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특수한 일몰 관람 포인트가 있는 왜목은 방문객들, 특별히 잊을 수 없는 끼니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당진에는 왜목 외에도 삽교호유원지, 아미미술관, 삽교호함상공원, 한진포구, 신리성지, 삼선산수목원, 안섬포구, 장고포구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습니다. 왜목마을을 방문하는 것보다 당진의 멋지고 멋진 풍경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3월 여행하기 좋은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3월 여행하기 좋은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단양 사인암, 만천하 스카이 워크

적성면 애곡리에 잘 조성된 산책로 데크는 봄부터 여름까지 고요한 강물을 바라보며 한가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스카이워크에서 상진대교까지 이어지는 1.2km 구간의 데크는 투명한 유리바닥으로 시공되어 색다른 시선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쁜 노을빛이 관광객들 사이에서 유명하니 만천하스카이워크를 방문하신다면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원형으로 지어진 만학천봉 전망대에서는 소백산, 금수산, 월악산 등 백두대간을 한눈에 조망할 있습니다. 그림처럼 완벽한 광경을 감상한 후 스릴 넘치는 하산으로 산을 내려갈 수 있는 '집와이어' 시설을 통하여 용감하게 길을 가십시오.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여수 오동도3월 여행하기 좋은곳 여수 오동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여수 오동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까다롭게 얽힌 건물들과 방문하는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장엄한 풍경으로 가득한 거대하고 생동감 넘치고 습관 마을입니다. 일대 전체가 방대한 예술공간으로 체험공간, 공연, 박물관, 미술관, 각종 음식 등을 즐길 수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즐겁고 쾌적한 하루를 위해 수도권 도심에서 접근할 수 있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박물관, 카페, 레스토랑이 많은 독특한 마을인 헤이리 예술마을을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하루를 보내며 다면적인 습관 작품과 3월의 접근하기 어렵지 않게 분위기를 즐기며 탐험해 보세요.

 

)는 동해의 묵호항으로 해변의 멋지고 멋진 전망과 인근의 유명한 어시장으로 유명하며 이 지역에서 가장 품질좋은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강원도 최고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생선구이것은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 시원한 맛을 즐긴 후에는 여유롭게 해안가를 산책하며 하루를 마무리해 보세요.

 

해무로 뒤덮인 보령의 90여개 유인도와 무인도 중 가장 멀고 미스테리어스한 외연도는 최신 해양수산부가 선정한 초봄 7경으로 선정됐습니다. 바람이 고요한 새벽 닭 울음소리로 알 수 있는 중국과의 근접성 때문으로 추정됩니다. 대천항에서 쾌속선으로 1시점 30분이면 도착합니다. 보리섬에서 서쪽으로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이전에는 대나무가 많아 죽도 또는 대섬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3km 떨어진 남포방조제로 내려가는 여정은 그림 같은 용두해수욕장에서 끝이 난다. 그 초월성은 대지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한국 전통 정원인 상화원에서부터 톡 쏘는 풍경을 이루는 가까운 지역 해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서 볼 수 있어 꼭 봐야 할 끌리는 섬입니다.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용인 한국 민속촌3월 여행하기 좋은곳 용인 한국 민속촌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용인 한국 민속촌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여수 오동도

오동도는 동백꽃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1월부터 3월까지 형형색색의 꽃이 장관을 이룬 이 시기에 여수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명소다. 다른 것을 경험하고 싶다면 오동도는 3월에 수많은 탐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나무와 시원한 모래사장 공기를 어렵지 않게 관찰할 수 있으며 돌계단을 조금 내려가면 고요한 바다의 숭고한 풍경이 드러납니다.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이천 산수유마을3월 여행하기 좋은곳 이천 산수유마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이천 산수유마을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용인 한국 민속촌

부모님과 함께 한국민속촌을 탐험하는 것은 분명 잊지 못할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볼 수 있는 유쾌한 광경과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있으므로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일 공연 일정을 활용하여 시간을 최대한 이용하고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월 여행하기 좋은곳 이천 산수유마을

이천 산수유마을 근처에는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고 산수유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 봄이면 그림 같은 마을의 노란빛 풍경을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 마을의 평화로운 분위험 속에서 눈을 뜨면 시간을 초월한 인생의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제시한 모든 놀라운 사진 명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월 여행하기 좋은곳 통영 연대도

통영 연대도는 부적과 진달래로 유명해 3월 나들이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생태 친화적인 섬은 한국 고유의 섬으로 에너지 제로를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방문자 센터에서 수많은 에너지 절약 체험을 할 수 있어 정말 독특합니다. 3월에 꼭 가봐야 할 곳!.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경포대와 경포호수, 모래사장 곳곳에 흩날리는 벚꽃이 절정을 이루며 차를 타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도 힐링을 주는 끌리는 풍경을 그립니다. 1,000그루 이상의 벚나무가 산재해 있어 참소리박물관, 금란정, 상경정, 경호정, 월파정, 선교장 등 신이 깃든 풍경은 이맘때 절경을 찾는 여행자들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